빌라레코드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가구

0

미드 센추리 시대의 감성
빌라 레코드 VILLA RECORDS

공간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임성빈 디자이너의 가구 브랜드 빌라 레코드를 소개합니다.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솔루션과 공간을 채우는 컨텐츠를 함께 제시하는 빌라 레코드는 단순히 시각적인 것이 전부가 아닌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구, 음악, 향 등 다양한 접근으로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명확한 메시지와 컨셉을 가진 빌라레코드는 1960~70년대 화려했던 미국의 미드 센추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60년대 미국의 인테리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60년대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반항적인 문화가 주류로 진출하던 시기였습니다. 다양해진 문화와 제조 기술의 발달은 플라스틱, 금속, 목재를 사용한 독특한 형태의 가구를 만들어냈습니다. 화려하고 과장된 스타일로 자신의 부와 성공을 표현했던 인테리어에는 과감한 컬러, 재미있는 패턴과 커스텀한 가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변화의 시기였던 60년대의 생생함에서 영감을 받은 빌라드 레코드는 규격화된 아파트에서의 삶에 익숙해진 우리에게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반원이나 원기둥 모양을 사용한 독특한 형태와 금속과 원목을 결합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에는 물론이고 모던한 공간에서도 매치할 수 있는 개성 있는 가구들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출신 : 한국 Korea
제조 : 한국 Korea
탄생 : 2017년
창립자 : 임성빈
주요상품 : Curved sideboard, Nash chair
홈페이지 : villareco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