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크래프트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매트리스

0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매트리스
GLENCRAFT 글렌크래프트

엘리자베스 여왕과 영국 로열 패밀리들이 1843년부터 현재까지 4대에 걸쳐 사용하고 있으며, 최고의 천연 소재를 이용한 완성도 높은 마감과 품질로 엘리자베스 여왕이 수여하는 최고 영예인 '퀸즈어워즈'를 수상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상류층의 전유물이어야 마땅할 것 같은 이 매트리스가 영국 왕실을 넘어 국내 침실로 찾아왔습니다. 1%의 선택을 99%와 공유한다는 모토 아래 오랜 역사, 전통적인 수작업 방식, 팀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으로 단순한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 만들고 있습니다.

진정한 명품 매트리스

명품이란 뛰어나거나 유명하고 가격이 비싸다는 사전적 의미를 넘어 브랜드의 철학이 사람들의 삶을 진보시키고 나아가 사회에 공헌한 가치가 인정된 것을 포함합니다. 글렌크레프트는 100% 영국산 최고급 천연 소재를 사용 한결같은 품질의 우수성으로 왕실의 후원을 받는 유일한 기업이며 동물 보호와 사회적 약자의 기회와 평등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글렌크래프트 매트리스가 오랜 기간 동안 명품으로 회자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1%가 선택했지만 99%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보그지를 비롯 각종 언론사 에디터들이 선택하여 "최고의 매트리스"로 선정되기도 한 글렌크래프는 영국 왕실 외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및 (발모랄 호텔, 말클리페 호텔,파이프암스 호텔, 브라운 호텔,아크레이 하우스 호텔, 샌드맨시그니처 호텔) 및 칼레도니안 슬리퍼 야간열차에 공급하여 좀 더 많은 이들이 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리포터 작가 JK 롤링이 우연히 머문 발모랄 호텔 첫날 객실과 침실의 편안함에 매료되어 향후 비밀리에 글렌크래프트 매트리스가 있는 객실에서 6개월간 머물며 해리포터의 마지막 시리즈를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고 해당 객실은 JK롤링 스위트룸으로 지정되어 해리포터 성지순례를 다니는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신 : 영국 UK
제조 : 영국 UK
탄생 : 1843년
주요상품 : The Marclif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