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아

그리스에서 온 하이앤드 수면 브랜드

1

웰 슬리핑 시대를 위한 수제 매트리스
Candia 칸디아

전통과 혁신의 헤리티지

그리스 아테네에 위치한 칸디아는 1973년 설립한 굴지의 매트리스 회사로 최고 수준의 수제 매트리스와 침대, 다양한 수면용 액세서리를 선보여 오고 있습니다. 연간 12만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면서 오직 자연소재와 장인의 손에 의한 수작업을 고집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리브 오일 처리를 함으로써 항균, 탈취 등 건강한 숙면에 대한 고민을 제품 혁신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에서 답을 찾다

지중해의 경이로운 경관과 바다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변치 않고 완벽한 자연에서의 휴식을 매트리스에 담았습니다. 캐시미어, 말총, 대나무, 낙타털, 코튼 울, 코코넛 등 우리 몸에 이로운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순수한 자연의 가치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각각의 스프링을 포켓에 넣고 배열하는 공정에서 접착제나 화학, 인공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칸디아만의 기술력으로 고정하는 정밀한 방식으로 작업하여 천연소재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서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바디픽스’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천연 소재를 레이어 하고 총 8407개의 스프링을 적용한 칸디아의 대표적인 컬렉션입니다. 체중을 섬세하게 분산시켜 압력을 최소화해주고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마음을 보듬어주는 듯한 휴식과 수면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출신: Greece
탄생:1973
창립자: Charalambos and Emmanouel Velivasakis
대표 제품: bodyfix collection
www.armo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