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카리니

공간을 밝히는 오브제

0

이탈리아 장인정신으로 빚은 빛 포르카리니Foscarini

1981년 베네치아 무라노섬에서 시작한 포스카리니는 유리 공예 장인이 입으로 불어 부풀린 유리와 모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계적인 조명 기기를 결합한 스타일로 주목받았습니다. 포스카리니는 시장을 이끄는 독창적인 조명 브랜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며 디자인에 타협이나 제약없이 오직 빛과 창의성에 집중해왔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재료와 형태에 도전하는 포스카리니의 조명은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간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 줍니다.

대중과 평론가 모두를 만족시킨 디자인

포스카리니는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여러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였으며 그 결과 수많은 디자인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예술성을 놓치지 않고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아르데코를 모던하게 재해석해 포르카리니를 널리 알린 루미에레Lumiere, 동글동글한 자갈에서 영감을 얻어 은은한 빛을 내는 그레그Gregg 등이 대표 제품입니다. 자유로운 아이디어로 탄생한 조명등은 예술적인 오브제로서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듭니다.
출신 : 이탈리아 Italy
제조 : 이탈리아
탄생 : 1981년
창립자 : Carlo Urbinati, Alessandro Vecchiato
주요 상품 : Luniere, caboche, binic, gregg www.lightnow.co.kr